버스커버스커가 올 가을 컴백을 확정지었다.
버스커버스커 소속사 청춘뮤직은 9월 11일 소속사 공식 트위터를 통해 버스커버스커의 정규2집 발매 일자 및 음원 발표 시간을 공개했다.
청춘뮤직은 “안녕하세요. 청춘뮤직입니다. 버스커버스커 정규 2집 앨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버스커버스커 정규 2집 음원은 9월 25일 0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음반은 25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가을 밤과 함께 시작하는 버스커버스커의 두 번째 이야기.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고 밝혔다.
청춘뮤직은 이와 함께 버스커버스커 2집 앨범커버로 유추되는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지난해 발매된 정규 1집과 비슷하지만, 캐릭터는 가을 옷을 입고 단풍이 흩날리고 있어 가을과 관련된 음원이 기대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벌써 두근거린다. 어떤 노래든 감성이 솟아날 것 같다”, “벚꽃엔딩은 가을에 들어도 좋은데, 이번 앨범 기대된다”, “들을 노래가 없었는데 버스커버스커가 컴백을 하니 이제 들을 노래가 생기겠다”등 컴백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다.
한편 버스커버스커는 9월 25일 컴백 이후 10월 3일 부산 벡스코를 시작으로 10월 20일 대구 엑스코, 11월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3 버스커버스커 콘서트’를 갖고 팬들과 만난다.
(사진=청춘뮤직 트위터)
/디지털미디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