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정유업계 주유 이벤트 풍성] 잠자는 주유소 적립 포인트, 포인트몰서 쓰자

SK, 가장 다양한 상품군 갖춰 S-OIL은 특가제품 노려볼만

GS칼텍스 MD추천상품도 인기

대학생 나알뜰 씨는 얼마 전 아버지의 주유소 적립 포인트를 보고 깜짝 놀랐다. 무려 20만 포인트를 고스란히 쌓아 놓았기 때문이다.

나 씨의 아버지처럼 포인트 쓸 곳을 찾기가 어렵다면 각 주유소별로 운영하는 포인트몰을 찾아볼 만하다. SK 주유소에서 쌓은 OK 캐쉬백 포인트는 OK 캐쉬백몰(www.okcashbag.com)에서 사용할 수 있다. 국내 주유소 포인트몰 중 가장 다양한 상품군을 갖췄다. 주유소뿐만 아니라 식음료 체인,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곳에서 OK 캐쉬백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밖에 SK는 OK캐쉬백을 매달 모바일 주유권으로 바꿔 보내주는 '주유클럽'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SK엔크린 홈페이지(www.enclean.com)에서 미리 주유클럽에 가입해두면 된다.

관련기사



주유소, 카드사 포인트몰이 일반적인 온라인쇼핑몰보다 다소 비싼 감은 있지만, 특가 제품을 노리는 방법도 있다. S-OIL은 'S-멤버스몰(mall.s-oilbonus.com)'에서 상시적으로 특가 제품을 선보인다. 또 어린이들 사이에 인기가 높은 '구도일' 인형, 목쿠션 등 캐릭터 상품도 올라와 있다.

현대오일뱅크는 한가위를 맞아 자사 포인트몰(pointmall.oilbankcard.com)에서 명절선물 기획전을 열고 있다. 버섯·견과 세트, 화과자 등을 1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GS칼텍스의 GS포인트몰에선 MD의 특별 추천 제품이 인기가 높다. 생필품 선물세트, 안마쿠션 등 시기별로 수요가 높은 제품을 위주로 골라 일반 온라인 쇼핑물 수준의 가격으로 판매한다. GS칼텍스는 홈페이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내달 14일까지 추첨을 통해 하이패스 단말기, 차량세정제 등 다양한 자동차 용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유주희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