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국제일반

피아트, 브랜드 홍보대사에 가수 윤건 선정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내달 5일 국내 공식 출범을 앞두고 있는 피아트 브랜드의 홍보대사로 가수 윤건(사진)씨를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피아트의 신선하고 유쾌한 이미지와 감성 보컬리스트로 세대를 아우르는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윤건씨의 트렌디한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고 판단돼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피아트 브랜드는 지난 19일 서울 강남역 엠스테이지에서 진행중인 피아트 브랜드 투어의 현장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진행했다. 윤씨는 이날 피아트 브랜드 투어에 참석한 사람들에게 다양한 팬 서비스를 제공하며 홍보대사로 활동을 시작했다.

윤씨는 피아트의 대표 아이콘이자 이탈리안 트렌디 디자인의 친퀘첸토(500) 모델에 소프트 탑을 더한 친퀘첸토C(500C)를 제공받아 피아트가 전하는 이탈리안 감성을 직접 느끼고 체험할 예정이다. 브랜드 런칭 행사 참석과 함께 SNS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형태로 피아트 브랜드를 알리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파블로 로쏘 크라이슬러 코리아 사장은 “피아트 브랜드와 윤건씨의 만남으로 피아트의 매력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피아트의 감성을 직접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즐겁고 유쾌한 피아트만의 매력을 선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광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