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 단신] 대명리조트 아이디어 챌린저 모집 外

대명리조트 아이디어 챌린저 모집

대명리조트는 오는 14일까지 '대명리조트 마케팅 아이디어 챌린저 4기'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2년제 대학 이상 재ㆍ휴학생, 외국인 유학생이며 8월 중에 워터파크 및 대명리조트 사업장 방문이 가능한 학생에 한한다.


선발된 아이디어 챌린저들은 2013년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오션월드 체험 및 프로모션, 이벤트 기획, 이벤트 실행 ▦리조트 사업 관련 마케팅 아이디어 도출 ▦온라인 홍보 방안 모색 및 온라인 바이럴 활동 등을 하게 된다. 선발 일정은 1차 서류전형(7월17일 발표)과 2차 면접심사(서류 심사 통과자 개별연락 예정)를 통해 이뤄진다. 접수 방법은 대명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받아 기재한 후 e메일(yeongmin.kim@daemyung.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원마운트 비오면 최대60% 할인


지난 5월 일산서 워터파크와 국내 최초의 스노테마파크를 그랜드 오픈한 원마운트가 장마철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레인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주중에 비가 오면 최대 60% 할인해주는 이 행사는 비 오는 날에는 2만5,000원에 힐링센터와 생맥주 한 잔까지 덤으로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해비치 제주 리조트 서비스 1위에

제주 해비치 리조트(총지배인 신용학)가 한국표준협회가 실시하는 '2013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평가'에서 제주 리조트 부문 1위에 5년 연속 선정됐다. KS-SQI는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서비스품질평가 모델로 서비스 산업 전반의 품질 수준을 나타내는 대표적인 지표로 사용되고 있다. 이번 KS-SQI 인증은 올해 3월부터 5월까지 71개 업종, 295개 기업 및 행정기관을 체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같은 기간에 개별 면접 및 인터넷 패널 조사를 통해 이뤄졌다.

한국공연관광 가이드북 앱 구축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한국 공연관광 활성화를 위해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위한 한국 공연관광 디지털 가이드북 애플리케이션을 영어ㆍ일어ㆍ중국어 등 4개 국어로 구축했다고 3일 밝혔다. 공연관광 디지털가이드북에는 한국의 대표적인 상설공연의 소개자료, 홍보영상, 쇼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해당 공연에 대한 실시간 예약 및 질의응답, 구글맵을 활용한 극장 위치 찾기 기능 등을 담고 있어 해외 관광객의 한국 공연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방문의해위원회(위원장 신동빈)와 사이버 외교사절단 반크(대표 박기태)는 4일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전 세계에 한국을 홍보할 '글로벌 한국문화관광 외교대사 8기'의 발대식을 갖는다. 이날 발대식은 8기 모집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사업 소개, 한국 문화관광의 중요성 및 홍보 방법, 한국 홍보 스토리텔링, 우수 활동사례 발표 등 성공적인 외교대사 활동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