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자동차판매 건설부문은 부산 부산진구 범천동의 옛 동산유지 자리에 ‘서면 이안’ 아파트를 공급하고 있다.
지하철 1호선 범내골역 인근에 위치한 이 아파트는 37층 규모로 34평형 136가구, 35평형 139가구, 42평형 34가구, 50평형 34가구 등 모두 343가구로 구성돼 있다. 대우자동차판매는 부동산경기가 회복될 경우 도심권에 위치한 이 아파트의 주거 및 임대 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서면 이안 아파트는 기존의 타워형을 개량한 ‘신(新)타워형 아파트’로 3방향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상에 차량을 최소화, 공원 같은 주거환경을 제공하며 전후면 광폭 발코니 설치로 기존 타워형 아파트와 차별화를 꾀했다. 또 부산항과 황령산, 수정산 등을 조망할 수 있어 탁 트인 시야를 확보해 준다. 이와 함께 웰빙 마감소재를 사용, 건강 아파트를 추구하고 있다.
이 아파트는 부산의 금융, 쇼핑, 교육 중심지인 서면에 자리잡고 있어 각종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쉽다. 롯데ㆍ현대백화점, 각종 대형 할인마트는 물론 재래시장이 인접해 있다. 또한 대형 영화관, 시민회관, 도서관 등 문화시설, 유명학원 등도 밀집해 있다.
중앙로, 번영로 등을 이용하면 부산 각 지역으로의 진출이 용이하며 가야로, 동서고가로, 황령산 터널 등이 사방으로 연결해준다. 지하철 범내골역이 걸어서 5분 거리다.
평당 분양가는 636~685만원 수준으로 주변 시세에 비해 저렴하다. 또 중도금 이자 후불제를 적용, 자금 부담을 줄였으며 계약금 10%에 대한 이자를 입주 때 연리 5.8%로 계산해 되돌려 준다.(051)861-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