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은 경기도 용인시 역북지구 ‘우미린센트럴파크’ 를 4월 중순에 분양한다고 10일 밝혔다.
용인역북 우미린센트럴파크(조감도)는 역북지구 C블럭에 지하2층, 지상 34층 총 1,260가구 규모다. 전 가구가 전용면적 84㎡이하의 중소형으로 59㎡ 378가구, 75㎡ 122가구, 84㎡ 760가구로 구성된다.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고 대부분 가구가 판상형 구조로 설계됐다. 입주 예정일은 2017년이다.
역북지구 우미린센트럴파크는 주부를 위한 설계가 특징이다. 주방은 모든 세대에 주부의 가사 움직임을 최소화할 수 있는 효율적인 ㄷ자 주방동선으로 배치된다. 59㎡에는 계절별 생활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지하 계절창고가 제공되고 75㎡에는 현관 옆에 워크인 수납공간이, 84㎡에는 넓은 와이드주방(판상형)에 맘스데스크와주방펜트리를 두어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다.
실내골프연습장·피트니스센터·남녀샤워실·남녀구분 독서실·카페테리아·회의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입주민 편의를 위한 게스트하우스 2개소가 제공된다. 또한 어린 자녀를 위한 어린이공원과 연계된 어린이집이 마련되며, 통학버스를 기다리며 즐길 수 있도록 스쿨버스 존에 카페린을 설치한다.
교통도 편리하다. 지난 2013년에 개통된 용인경전철의 명지대역사 역세권으로 분당선 기흥역과 환승이 가능하며, 수원IC와 대촌간 국도 대체 우회도로가 공사중에 있다.
생활편의시설과 교육 여건도 좋다. 종합쇼핑몰 이마트가 바로 옆에 있고 ,우미린단지옆에초등학교 1개교가 신설되며 인근에 역북초등 초등학교 3개교, 용신중학교, 용인고등학교와 명지대, 용인대 등이 있다.
역북지구 인근 명지중개업소는 “역북지구는 택지지구로서는 동백지구 이후 10여년만에 신규 분양되기 때문에 지역 주민들의 관심이 높다”며 “대기 수요가 많아 적정한 분양가격이라면 충분히 경쟁력이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용인시 역삼동 주민센터 옆에 마련된다. 분양문의는 031-321-7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