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CC는 3일 인테리어 업계와의 상생 발전을 위해 마련한 교육 프로그램인 ‘인테리어 상생 아카데미’를 확대 실시하며 홈씨씨파트너와의 동반성장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KCC는 최근 홈씨씨 인천 매장 교육장에서 ‘홈씨씨파트너’들과 2013년 인테리어 상생 아카데미 교육을 실시했으며, 매달 정기적인 집체교육과 수시로 진행되는 방문교육을 병행해 실시해 왔다. 추후 온라인 강의까지 다양한 교육 지원을 실시하고 지방으로 교육 장소와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고객만족 교육에서부터 세일즈 교육, 시공품질교육 등의 다양한 노하우가 무료로 전수된다.
KCC는 이번 교육을 통해 홈씨씨 파트너와의 상생마인드 확립은 물론, 다양한 교육지원으로 품질향상을 통한 NO1. 인테리어 브랜드 이미지 정착과 매출향상을 꾀하고 있다.
한편 ‘홈씨씨파트너’는 KCC가 지역 인테리어 중소 상공인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각 지역 중소 상공인들에게 온ㆍ오프라인을 통한 고객 연결과 검증된 품질의 자재 공급, 최신 트렌드의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 개발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유대 협력을 강화해 함께 성장하는 상생 모델이다.
KCC 관계자는 “상생 아카데미를 통해 KCC의 노하우를 전수할 뿐만 아니라 중소 인테리어 사업자들의 고충을 이해하고 개선 방안을 함께 고민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져 더욱 의미 있는 교육이 됐다”며 “내년부터는 더 많은 중소 인테리어 사업자들과 소통하고 이를 통해 업계가 함께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황정원 기자 garden@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