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CJ푸드월드, 릴레이 푸드컬쳐클래스 ‘더 씨(The C)’ 론칭


CJ푸드빌의 복합외식문화공간 CJ푸드월드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문화와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명사를 초빙해 릴레이식 강연을 펼치는 푸드컬쳐클래스 ‘2013 더 씨(The C)’를 27일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CJ푸드월드는 고객에게 식문화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뿐 아니라 문화 자체를 창조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푸드컬쳐클래스 더 씨를 기획하게 됐다. 더 씨는 CJ와 문화(Culture), 식문화에 대한 고객들의 호기심(Curiosity)을 충족시키는 종합적인 푸드컬쳐클래스를 지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관련기사



더 씨는 2월부터 총 6회에 걸쳐 격월로 와인, 스타일, 사진, 커리어, 패션, 음악 등 다양한 분야와 푸드를 접목한 실용적이면서 전문적인 강의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첫 클래스는 오는 27일 CJ푸드월드 지하 1층에서 ‘와인의 모든 것(All that Wine)’이란 주제로 와인과 와인에 어울리는 푸드 이야기에 대해 강연이 진행된다. 강연은 현 와인리뷰 편집장인 소믈리에 이정은씨가 맡았다.

참가 신청은 CJ그룹 블로그(www.blog.cj.net)에서 25일 낮 12시까지 가능하며 참가자들에게는 푸드월드 에코백 등 다양한 선물도 제공된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푸드월드 홈페이지(www.cjfood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희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