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대표 송운한·宋云漢)이 톱 탤런트 채시라씨와 3억원에 전속모델 계약을 맺었다.이로써 채시라씨는 지난 91년부터 9년동안 코리아나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코리아나측은 『자연주의 기업이미지와 시들지않는 아름다움을 간직한 채시라씨의 이미지가 맞아 떨어졌기 때문』이라고 설명한다. 코리아나는 앞으로 채시라씨를 고기능성 제품 모델로, 신세대 모델 김민희씨를 오렌지색 엔시아제품 모델로 내세울 계획이다.
■ 하이트 Y2K인증 획득
하이트맥주(대표 윤종용·윤종용)가 Y2K 종합인증을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하이트맥주는 지난 2월부터 온라인을 시범가동하고 모의훈련을 실시하는 등 준비과정을 거쳐 한국정보통신기술사협회에 정밀 진단을 의뢰, 정보시스템 및 비정보시스템 전부문에 인증을 받았다.
또 하이트맥주는 지속적인 관리를 위해 조기경보체제 구축과 함께 Y2K 재검증 및 안전유지를 위한 비상계획팀을 특별 운영, 비상사태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 삼양식품, 해돋이 밀레니엄 행사
삼양식품(대표 전인장·全寅壯)이 2000년 1월 1일 밀레니엄 시대 개막을 여는 새 천년의 장엄한 해돋이를 대관령 목장 정상에서 맞이하는 밀레니엄 행사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31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열리는 이 행사는 해돋이 뿐만 아니라 눈덮인 대관령 목장의 설경을 감상하고 눈썰매타기와 캠프 파이어, 해맞이 사진 촬영대회 등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 한국암웨이, 정수기 시판
다단계유통업체인 한국암웨이가 「암웨이 정수기」 제품의 본격 시판에 나섰다.
이 제품은 이중처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전자모니터가 부착돼 부품교체시기를 자동으로 알려주는게 특징.
한국암웨이측은 정수기 품질보증기간을 현재의 2년 무상보증에서 무상보증 기간 경과후3년간 실비만 받는 유상보증을 추가했다고 이 회사측은 덧붙였다.
판매가격은 대당 99만5천원. 문의는 (080)088-8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