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은 26일 주방에서 꼭 필요한 커피메이커, 토스터기, 무선주전자에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성을 강조한 ‘한경희 주방 라이트(Light)세트’를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경희 라이트 세트는 주방에서 사용빈도수가 높은 토스터기와 커피메이커, 무선주전자 제품에 모던&화이트 디자인과 세련된 LED표시 등을 통일감 있게 적용, 360도 어느 위치에서도 주방을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 주방세트 제품이다.
특히 커피메이커는 위생적인 내장필터를 적용해 종이필터가 없이도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고 간편하며, 본체 정면에 수위 표시선을 적용해 사용자가 원하는 커피량을 편리하게 내려 받을 수 있게 제작했다.
이외에도 토스터기에는 7단계 굽기 온도조절 장치 및 재가열 버튼이 있어 사용자에 입맛과 취향에 따라 빵 굽기가 가능하며, 원터치형 부스러기 받침대로 간편하게 빵 부스러기를 처리할 수 있다. 가격은 세트구매 시 21만7,000원이다.(단품 구매 시 커피메이커 7만9,000원, 토스터기 6만9,000원, 무선주전자 6만9,000원)
양재형 한경희생활과학 마케팅 실장은 “주방 인테리어 소품 및 프리미엄 가전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30~40대 여성을 목표로 제품을 출시했다”며 “주방 필수 제품으로 구성돼 1~2인 세대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