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클릭! 창조상품] 허브 등 천연재료, 천일염과 배합

손봉훈신안갯벌천일염 '캠핑가는날'


손봉훈신안갯벌천일염은 2013년에 설립된 정제염 전문 제조업체다. 국내 천일염전 개척자인 손봉훈 선생의 후손들이 3대째 관련 노하우를 이어오다 천일염의 명품화와 세계화를 위해 프리미엄 천일염을 개발했다.


이 회사의 대표 상품은 각종 바비큐 및 찌개, 해산물 요리, 샐러드 등 캠핑요리의 풍미를 높여주는 천일염 패키지 '캠핑가는 날'(사진)이다. 이 제품은 어떤 첨가물 없이 허브·통후추·흑마늘·와인·복분자 등 천연 재료를 자연 그대로 천일염에 먹이거나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천연 재료와 어우러진 만큼 남다른 향기, 칼라와 디자인으로 맛의 품격을 높인다.

관련기사



바베큐 요리에 적합한 '허브먹은 천일염', '통후추먹은 천일염', '레드와인먹은 천일염', 생선 요리에 좋은 '화이트와인먹은 천일염', 국이나 찌개에 적합한 '흑마늘먹은 천일염', '복분자먹은 천일염' 등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했다. 휴대가 간편하면서도 화려한 칼라와 세련된 디자인도 강점이다. FDA에도 등록된 이 제품은 목포대학교와 한국식품연구소 등에서 소금품질 검사도 성공적으로 통과했다.

강성혁 손봉훈신안갯벌천일염 대표는 "건강한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와 한식에 국한하지 않고 다양한 요리에 대한 선호가 증가하는 현실을 고려해 제품을 개발했다"며 "천일염 개척자 집안의 전통을 잇고 신안군 천일염 세계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