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마곡나루역 일성 트루엘플래닛' 눈에 띄네


일성건설이 지난달 마곡지구 C1-3,6 블록에 공급한 ‘마곡나루역 일성 트루엘플래닛’이 역세권 입지와 상대적으로 낮은 분양가로 눈길을 끌고 있다.

17일 일성건설에 따르면 마곡지구의 공급물량 과잉 논란에도 불구하고 ‘마곡나루역 일성 트루엘 플래닛’은 지난달 9호선이 개통된 마곡나루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불과하다.


마곡나루역은 마곡지구 내 유일한 환승역으로 현재 9호선을 이용하면 김포공항역은 6분, 여의도 20분대, 강남 50분대면 도달할 수 있다. 앞으로 공항철도가 개통되면 환승 없이 서울역, 공덕역 등 서울 도심을 20분 내에 도착할 수도 있다.

또 인근에 여의도 공원의 약 2배 면적인 약 69만4,000㎡(21만평) 규모의 보타닉공원이 위치해 풍부한 녹지 조망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마트는 물론 롯데마트, 이랜드 등 쇼핑센터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반경 700m내 LG, 대우조선해양, 롯데 등이 입주하는 컨벤션센터ㆍ마곡 R&D(연구개발)센터가 있다는 점도 발전 가능성을 보인다.


분양가도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다. 3.3㎡당 최저 분양가는 700만원 후반대부터 평균은 800대 초반으로 주변 아파트에 비해 저렴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관련기사



동ㆍ남ㆍ서 3면이 대로변에 위치해 있고 남향 배치로 설계해 개방감을 높인 것도 차별성을 부각시키는 요인이다. 전용률 역시 44.5%로 실사용 면적이 넓어 쾌적하다는 평가다.

커뮤니티시설로는 휘트니트 센터 및 100% 자주식 주차장이 조성되며, 각 층마다 고급빌라에서나 볼 수 있었던 접견대기실 겸 휴게공간이 조성될 예정이다. 이밖에 실속형 수납공간, 에너지 절감시스템, 스마트 시스템도 도입됐다.

‘마곡나루역 일성 트루엘플래닛’은 지하 5층 ~ 지상 14층 1개동, 전용 21~42㎡, 총 596실로 구성된다. 1차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며 견본주택은 KBS스포츠월드(구. 88체육관) 맞은편에 위치한다. 분양문의는 1899-7181로 하면 된다.

/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 업체의 자료를 기초로 작성했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