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접수

대한항공은 오는 26일부터 9월1일까지 2013년도 ‘제 20회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작품을 접수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본상 부문과 특별상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본상 부문은 여행의 아름다운 추억을 담은 작품이면 소재 제한 없이 출품 가능하다. 특별상 부문은 대한항공의 2013년 사내캠페인인 ‘동행’의 의미를 나누고자 가족, 친구, 연인 및 이웃과의 사랑, 우정을 표현한 ‘투게더상’과 우리의 일상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공모하는 ‘스마트라이프상’ 등으로 구성된다.

관련기사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은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는 내ㆍ외국인 누구나 출품할 수 있다. 접수는 홈페이지(photo.koreanair.com)에 작품 파일을 등록하면 되며 ‘스마트 라이프상’은 모바일 홈페이지(m.photo.koreanair.com)를 통해서만 접수할 수 있다.

시상은 9월 사진학과 교수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응모작 중 대상 1명, 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6명, 입상 50명 등 총 60점을 선정한다. 대한항공은 대상 1명에게 국제선 프레스티지석 왕복 항공권 2매와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를 증정하는 등 수상자들에게 항공권 및 수상품을 수여한다.

수상작은 10월15일 서울을 시작으로 12월30일까지 부산, 대전, 제주, 광주, 대구 등 전국 6개 도시에서 순회 전시될 예정이다.


양사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