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헬로모바일로 영화·음악 무료로 즐기세요

컬쳐 요금제 2종 출시

CJ헬로비전의 알뜰폰 서비스 업체인 헬로모바일이 영화·음악 무료 감상의 ‘컬쳐 요금제’ 2종을 13일 출시했다.


2종의 요금제는 한국영화무제한 요금제와 뮤직페스타 요금제다.

관련기사



한국영화무제한 요금제의 경우 가입고객이 가입시점 부터 12개월 동안 전국 CGV 홈페이지에서 무료 영화 관람권을 신청하면 해당 영화관 일반관에서 영화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단 하루에 한 번 사용할 수 있으며, 청담씨네시티점과 여의도점은 제외다. 한국영화무제한 요금제는 유심(USIM) 변경만으로도 가입 가능해 단말기 교체 부담이 없고, 가입 12개월 이후에는 기본료 50% 할인 혜택이 자동 적용된다.

뮤직페스타 요금제 가입자는 매달 엠넷(Mnet) 스트리밍을 통해 모든 장르의 음악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스트리밍 서비스 한달 이용 가격이 6,000원이지만 이를 부담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요금제 고객은 뮤직 페스티벌 티켓(1인당 2매)까지 받을 수 있다. 올해 열리는 서울 재즈 페스티벌(5월), 레인보우 아일랜드(6월), 안산밸리 락 페스티벌(7월), 슈퍼소닉 2014(8월),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8월),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10월) 가운데 원하는 행사와 입장 날짜만 선택하면 된다.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는 고급 블루투스 스피커도 100% 증정된다. 헬로모바일은 엠넷 스트리밍 이용 시 데이터가 차감되는 것을 대신하기 위해 추가 발생하는 모든 데이터통화료의 50%도 할인한다. 김종렬 CJ헬로비전 상무(헬로모바일 총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철저하게 연구하고 고민해온 헬로모바일이 내놓은 ‘컬쳐요금제’는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생활 문화 콘텐츠를 결합해 이동통신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