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아틀란3D, ‘버튼대리’와 제휴기념 이벤트 실시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는 대리운전 앱 ‘버튼대리’와 제휴를 맺고 자사의 무료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3D 클라우드’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과 대리운전 앱 업계 1위인 버튼대리의 제휴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 중 선착순 10만명에게는 대리운전 1회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참여 희망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아틀란3D’를 다운로드 받고 리뷰를 남긴 후 이벤트 참여하기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관련기사



이는 100% 당첨 이벤트로 참여한 다음날 버튼대리 무료 쿠폰 코드가 발송된다. 코드 번호를 오는 10월 31일까지 버튼대리 앱에 등록하면 최대 2만5,000원 한도 내에서 대리운전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단, 쿠폰 사용 유효기간은 한 달이며 출발지 기준으로 서울, 경기, 인천, 울산 지역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

김명준 맵퍼스 대표는 “대리운전 앱 업계 1위인 버튼대리와 제휴를 통해 아틀란 사용자와 버튼대리 사용자가 편리한 길 안내와 안전한 대리운전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아틀란은 전자지도와 내비게이션 기반의 다양한 O2O 서비스 제공을 위해 향후에도 다양한 협력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버튼대리 앱은 대리운전 호출과 목적지 입력 등을 손쉽게 할 수 있는 대리운전 서비스다. 기존 대리운전 서비스와 다르게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주행기록 자동저장과 안심 문자, 예약기능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진용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