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서경 마케팅 대상/친황경마케팅] 신창건설

통풍·일조량·조망권 확보 극대화


김영일 신창건설 개발사업본부장

신창건설은 경남 양산 물금신도시에 워터파크와 양산천의 조망권을 갖춘 친환경 아파트 ‘양산 물금 비바패밀리’를 분양하고 있다. 이 아파트는 지하1층~지상25층 14개 동이며, 평형별로 26평형 286가구, 34평형 484가구, 35평형 69가구, 36평형 75가구, 44평형 261가구, 51평형 73가구 등 총 1,248가구이다. ‘양산 물금 비바패밀리’는 입지부터 친환경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양산천이 보이는 물금 최고의 조망권을 확보해 기존의 답답한 아파트의 이미지를 업그레이드 했으며, 도보로 오갈 수 있는 4만4,000평의 물 주제 근린공원이 완공될 예정이어서 입주민의 쾌적한 휴식공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대다수 가구가 남향으로 배치돼 통풍 및 일조량, 조망권 확보를 극대화 시켰으며, 단지 내에 각종 초화류와 나무 등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조경경관으로 자연 친화적인 단지를 설계했다. 또한 아파트 곳곳에 다채로운 수경시설과 녹지가 어우러지는 쾌적한 공원이 단지 내에 조성된다. 신창건설은 ‘양산 물금 비바패밀리’에 독특한 외관디자인과 입면설계로 양산의 스카이라인을 바꿔놓을 만큼 화려한 미관을 조성할 계획이다. 디지털기기와 보안설비로 편안하고 안전한 생활이 가능하고, 차량과 보행자의 동선을 분리해 원활한 차량소통과 입주자의 통행도 배려했다. 이 단지 인근에는 특수목적고를 비롯해 28개의 지역 최고 학교들이 밀집해 있는데 부산대 제2캠퍼스의 착공으로 교육환경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편의시설로는 신세계 이마트가 가깝고, 양산시청 및 각종 관공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양산 물금 비바패밀리’는 중도금 대출 50%(무이자 융자 40%, 이자후불제 10%)의 금융혜택이 있고, 새시도 무료로 시공해준다. 계약 1년 후인 내년 4월부터 전매가 가능하다. (055) 386-3363
[수상소감] "자연 혜택 누리는 쉼터 창출"
신창건설의 아파트 '비바패밀리'가 2006 서경마케팅대상 친환경마케팅대상에 선정돼 회사 임직원 모두 뜻 깊고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현재 양산 물금에서 분양 중인 '양산 물금 비바패밀리'는 신창건설이 지은 아파트 중에서도 가장 친환경 마케팅을 추진하는 아파트로 꼽히고 있다.

기존의 아파트들이 경험하지 못한 자연의 혜택을 최대한 누릴 수 있는 위치에 자리 잡은 '양산 물금 비바패밀리'는 창 밖으로 양산천이 내려다 보이는 아름다운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을 뿐 아니라 단지 인근에 4만4,000평 규모의 물을 주제로 한 근린공원 '워터파크(가칭)'가 완공될 예정이어서 호수공원, 수변공원, 자연형 하천 등의 쾌적한 휴식공간을 누릴 수 있다. 또 일반 아파트의 획일적인 디자인에서 벗어나 주변 경관과 조화를 이루는 유럽풍으로 설계됐기 때문에 단지 조경도 테마가 있는 아름다운 정원들과 유럽식 광장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양산 물금 비바패밀리'는 부산 지하철 2호선 남부역이 개통되면 쾌적한 양산의 자연과 부산의 편리성을 동시에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가족이 첫 번째인 나라를 꿈꾸는 신창건설의 '비바패밀리' 슬로건처럼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기고 편히 쉴 수 있는 최고의 주거공간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