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은 홈페이지(www.koreanair.com)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구입한 고객들에게 호텔ㆍ환전ㆍ렌터카ㆍ국제전화 등 다양한 혜택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트래블 팩'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트래블 팩' 서비스는 기존 온라인 항공권 구입 고객에게 제공하던 서비스 외에 ▦KAL리무진 티켓 20% 할인 ▦국제전화 1만원 무료 제공 ▦호텔 숙박료 10% 할인 ▦패키지 관광 상품 5% 할인 ▦렌터카 1일 무료 이용 등 해외 여행시 유용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추가했다.
기존에 제공하던 항공료 3개월 무이자 할부, 인터넷 기내면세점 사이버스카이샵(www.cyberskyshop.com) 이용고객 대상 리무진 티켓 제공, 환전 수수료 50% 할인 등의 서비스도 그대로 유지된다.
이용 방법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뒤 이어지는 '트래블 팩' 화면에서 자신이 필요한 아이템을 클릭해 출력하거나 할인 쿠폰을 발급 받으면 된다.
한편 대한항공은 '트래블 팩'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제주행 국내선 항공권을 구입하는 승객들에게도 KAL리무진버스 할인권, 한진 렌터카 이용시 더블 마일리지 적립, 제주 및 서귀포 KAL호텔 석식 뷔페 50% 할인 등의 추가 혜택을 오는 11월 말까지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