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LG하우시스 "인테리어 체험하러 오세요"

논현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관련 자재 B2C 마케팅 강화

지인 모델 이나영(왼쪽 두번째)씨와 고객들이 6일 서울 논현동 가구거리에 있는 'LG하우시스 강남 지인 스퀘어'에서 전시 제품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제공=LG하우시스

LG하우시스가 논현동 가구거리에 주요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인 ‘LG하우시스 강남 지인 스퀘어(Z:IN Square)’를 열고 인테리어 자재 B2C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LG하우시스는 6일 오장수 사장을 비롯해 이광만 한국건축가협회 회장 등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LG하우시스 강남 지인 스퀘어 개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강남 지인 스퀘어는 연면적 1,690㎡(약 510평) 규모의 총 3개층으로 구성됐으며, 인테리어자재 전시 공간 및 디자인 트렌드 공간, 세미나와 강연 룸, 카페 등이 접목된 복합 주거문화 공간으로 꾸며졌다.


LG하우시스는 강남 지인 스퀘어를 국내 최대 가구거리인 논현동 가구거리에서 인테리어 자재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중심 공간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또 방문한 소비자에게 인테리어 자재 상담부터 디자인 제안, 시공업체를 연결해주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가는 B2C 마케팅 공간으로 적극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관련기사



오장수 LG하우시스 사장은 “강남 지인 스퀘어는 LG하우시스만의 친환경적이고 우수한 제품 기술력을 집약시켜 고객에게 보다 쉽고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마련된 공간”이라며 “이를 통해 LG하우시스가 업계를 리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장식자재 기업이자 고기능소재ㆍ부품 기업임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1층에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는 ‘디자인 트렌드 공간’과 TV드라마에서 선보인 LG하우시스의 제품들로 구성된 ‘드라마 세트 공간’ 등이 운영된다.

2층에는 LG하우시스의 바닥재, 벽지, 창호, 인조대리석 등 주택 인테리어에 필요한 모든 자재가 전시돼 있어 아이방, 거실 등 공간별 인테리어에 필요한 자재를 한 곳에서 구경하고 체험할 수 있다. 2층 화장실은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가 LG하우시스의 하이막스 제품으로 디자인한 아트 갤러리 형식으로 조성됐다.

3층에는 IT기기 점착필름 및 가전제품 표면재 등의 고기능소재와 자동차부품 등이 전시되며, 각종 세미나와 강연이 가능한 별도의 공간도 마련했다.

특히 전시 공간과 함께 ‘지인 카페’와 ‘휴게 라운지’, ‘독서 공간’ 등 편안한 휴식을 즐기고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이 곳곳에 구비돼 있어 명실상부한 ‘복합 주거문화 공간’으로 일반인과 건축관련 전문가들에게 인테리어 자재 체험과 교류의 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