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올해의 히트 예감 상품]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

동해 심층수 성분으로 보습효과 뛰어나


수분 케어의 최강자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이 동해 해양심층수를 담아 새롭게 태어났다.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마린브랜드 리리코스는 동해 해양심층수의 놀라운 수분 능력으로 더욱 강력해진 고농축 수분 앰플,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5mlx12개, 12만원대)'를 선보였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는 세계 5대 해양심층수로 꼽히는 강원도 고성 인근의 동해에서 추출한 성분을 핵심 성분으로 사용하고 있다. 리리코스는 지속적으로 진행한 20여 년간의 연구 끝에 피부 노화에 따라 급격하게 감소하는 피부 속 주요 보습인자인 보습 네트워크를 발견하고 보습 네트워크 활성화의 열쇠인 동해 심층수 포뮬러™를 개발했다. 동해 심층수 포뮬러™는 수심 605m의 깊은 동해 바다 속에서 700년 전 태고의 생명력을 응축한 고유수인 동해 해양심층수에서 발견해 낸 강력한 보습 성분이다.

관련기사



특히 이 동해 심층수 포뮬러™은 유해물질이 생존하지 못하는 2°C의 해양심층수에서 뽑아낸 성분인 만큼 피부를 위한 최상의 조건을 갖췄다. 아울러 이 성분은 체액과 조성비율이 비슷한 천연 미네랄 성분을 포함하고 있을 뿐 아니라 건조를 유발하는 피부 속 보습 네트워크를 보호, 강화시키는 등 차원이 다른 보습 효능을 제공해 피부 겉부터 속까지 수분을 촘촘히 전달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앞서 뛰어난 수분 케어 기능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마린 하이드로 앰플'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한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는 기존 수분 세럼이나 크림에 만족하지 못했던 '건조녀'들을 위한 획기적인 수분 케어 아이템이다.

더욱 강력해진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는 전국 리리코스 입점 백화점 및 뷰레이터, 온라인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