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 단신] 관광공사, 세계기생충학회 총회 대구 유치 外

관광공사, 세계기생충학회 총회 대구 유치

한국관광공사는 최근 멕시코시티에서 열린 제13차 세계기생충학회 총회에서 오는 2018년에 열리는 제14차 총회 개최지로 한국의 대구 유치에 성공했다고 20일 밝혔다. 세계기생충학회 총회는 전세계 기생충·열대의학 전문가들이 그간의 학술적 연구성과들을 공유하는 기생충학 분야의 올림픽으로 2018년 대구 총회에는 약 60여개국, 3,000여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노르웨이관광청 9월 26일 워크숍 개최

노르웨이관광청은 올해로 19회째를 맞는 '2014 노르웨이 워크숍'을 오는 9월26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 2층 오키드주니어볼룸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덴마크 관광청의 플레밍 브룬 이사를 비롯, 핀에어ㆍ대한항공ㆍ스칸디나비아항공 등 3개 항공사가 참가해 북유럽에 쏠린 관심을 보여준다. 1대1 비즈니스 미팅도 예정돼 있다.


곤지암리조트 늦여름 패키지

관련기사



경기도 광주의 서브원곤지암리조트가 오는 24일부터 9월6일까지 즐길 수 있는 늦여름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고품격 객실에서의 주중 1박, 푸른 나무와 생태 동물을 관찰할 수 있는 화담숲 입장권, 부대시설 우대쿠폰이 포함된 '화담숲 패키지'와 객실에서의 주중 1박,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스파 입장권, 부대시설 우대쿠폰이 포함된 '패밀리스파 패키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화담숲 패키지는16만원, 패밀리스파 패키지는 19만원이다.

소쿠리패스, 로마패스 실물 티켓 선봬

트래블패스 전문쇼핑몰 소쿠리패스는 로마패스의 실물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이로써 현지에서 바우처를 실물 티켓으로 교환해야 하는 불편함이 줄 것으로 보인다. 로마패스는 로마의 버스ㆍ메트로ㆍ트램 등 대중교통을 3일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교통 패스에 로마의 유명 박물관 및 유적지 2곳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로마패스를 구매할 경우 바우처로는 35유로, 실물 티켓은 3유로가 더해진 38유로다.

그랜드앰배서더서울 추석연휴 패키지

그랜드앰배서더서울이 오는 9월5일부터 10일까지 도심에서 추석 연휴를 즐길 수 있는 '추(秋)'사랑 패키지를 선보인다. 추석 연휴 동안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는 이들에게 추석 연휴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패키지는 1박과 룸서비스 3만원 이용권, 조식 할인혜택, 루벨리 손 전용팩이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16만2,800원부터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