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이상품 어때요] 신한은행 스마트폰 전용 '두근두근 커플적금'

앱으로 연인 인증받으면 年0.3%P 적금 금리 우대

신한은행이 판매하고 있는 '두근두근 커플예적금'은 스마트폰 활용도가 높은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 특화상품이다.

적금의 경우 연인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커플 인증을 받으면 연 0.3%포인트를 우대해주고 또한 함께 가입하면 연 0.2%를 추가로 부여, 최고 연 4.3%의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예금은 500만원 이상 가입하거나 커플인증을 받으면 연 0.2%포인트의 금리를 우대해 최고 4.4%의 고금리를 노릴 수 있다. 다만 가입한도는 1,000만원 이하다.


두근두근 시리즈는 신한은행 스마트폰 뱅킹서비스인 '신한S뱅크'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커플샷 앱은 관련 인터넷 사이트(m.shinhan.com)에 접속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아이폰의 경우 앱스토어에서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커플샷 앱은 꼭 상품에 가입하지 않아도 신한은행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스마트폰 시대를 맞아 은행상품에도 '스마트' 바람이 불고 있는데 기능적인 측면이 아니라 사람 간 관계에 주목했다는 게 이 상품의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금융의 출발점인 다양한 인간관계와 여기서 파생되는 금융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박해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