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컴투스, ‘골프스타’ 휴면 회원 컴백 이벤트 진행


컴투스가 개발해 서비스 중인 PC용 인기 온라인 골프게임 ‘골프스타’가 6월 12일까지 휴면 회원들을 위한 컴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제8회 길드 챔피언십 등 다양한 행사를 함께 가진다.

올해 3월 이후로 ‘골프스타’에 접속하지 않은 휴면 회원이라면 이벤트 기간 중 ‘골프스타’ 접속 시, 프리미엄 회원권 패키지, 기간연장 스페셜 티켓, E-30파우치팩 등 3만 캐시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또 복귀한 휴면 회원이 이벤트 기간 중 레벨업을 하면 100만 GP(게임포인트)도 추가로 선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리의 스피드 레벨업 이벤트’를 진행해 복귀한 휴면 회원과 기존 회원 모두에게 빠른 레벨업 기회와 추가 GP(게임포인트)를 제공하고, ‘매일매일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꾸준히 게임을 즐기기만 해도 프리미엄 회원권 패키지, 행운의 파우치 박스, 강화 티핀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 한다.

관련기사



또 이벤트 기간 중 제8회 봄맞이 길드 챔피언십도 함께 진행되어 복귀한 휴면 회원들과 기존 회원들에게 게임 속 내로라하는 고수들의 흥미진진한 대결 무대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컴투스 서비스기획실 권익훈 실장은 “골프스타를 사랑해 주시는 회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게임을 좀 더 빠르고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여러 이벤트들을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면서, “이후로도 13번째 신규 ‘사파리’ 코스, 명예길드전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으니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골프스타’ 게임과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