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외환銀, 내자녀 성공기 패키지 출시


외환은행이 어린이, 청소년을 대상으로 ‘성장’‘공부’‘기살리기’를 주제로 한 ‘성공기’ 패키지상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성공기 패키지 상품은 내자녀 성공기통장, 내자녀 성공기적금으로 나뉜다.


내자녀 성공기통장은 만18세 이하 개인이 가입 가능한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으로 거래실적에 따라 수수료 면제혜택이 부여된다. 내자녀 성공기적금과 KEB 안심증여신고 정기예금을 보유하거나 윙고(Wingo)체크카드 실적이 있을 시 외환은행 자동화기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은행 자동화기기인 경우 월 5회까지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관련기사



내자녀 성공기적금은 매월 만원이상 원할 때마다 저축할 수 있는 자유적립식 적금으로 가입기간은 1년 이상 18년 이내에서 연 단위로 가능하다. 우대이율 0.3%포인트를 포함하면 최고 3.2%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내자녀 성공기적금에 가입한 고객은 성장, 공부, 기살리기 서비스 중 한 가지 서비스를 선택해 제공받을 수 있다. 성장 서비스는 단체상해보험 무료가입, 공부 서비스는 진로체험 캠프 할인 및 NLCS 제주 영어 캠프 할인이다. 기살리기 서비스는 진로체험 캠프 할인, 외환은행 주최 청소년인턴십, 나눔재단 봉사활동 참여 등이다.

외환은행은 성공기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6월14일까지 내자녀 성공기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가정을 선정해 5~6월에 1박2일씩 가족소통 및 화합의 체험 캠프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무경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