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

크리스마스를 맞아 코엑스아쿠아리움(www.coexaqua.com)이 오는 7일부터 25일까지 산타복장을 한 다이버가 수중에서 관람객을 위해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월요일을 제외한 평일에는 하루 한 번, 주말에는 하루 세 번 공연이 펼쳐지며, 24, 25일은 하루 세 번 진행된다. 이밖에 코엑스아쿠아리움에서는 이색 크리스마스 수조 ‘캐롤에 맞춰 춤추는 가든’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랜드(대표이사 최병길)와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홍상표)이 국산 캐릭터 산업 육성과 정품 캐릭터 사용 환경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서울랜드는 2016년까지 놀이시설, 공연, 조경, 편의시설,상품매장, 포토존 등에 캐릭터 콘텐츠를 결합, 국내 최초 국산 캐릭터 테마파크로 재탄생하게 됐다. 서울랜드는 성수기인 4~5월에는 캐릭터 퍼레이드, 로드쇼 등을 통해 캐릭터 인지도를 높이고 다양한 중소 캐릭터 업체에게 소비자와 캐릭터 콘텐츠의 접점 환경을 제공해 국산 캐릭터산업 시장확대에 기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일본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후쿠오카에서 대한민국 토종 체인호텔 베니키아를 만날 수 있게 됐다.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강기홍)가 운영하는 호텔체인 ‘베니키아’(www.benikea.com)는 최근 한국관광공사 16층 회의실에서 일본 칼튼호텔(대표 김현태, 후쿠오카시 쥬오구 텐진 위치)측과 베니키아 호텔체인 가맹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베니키아 칼튼호텔은 일본 후쿠오카 관광 중심지에 위치한 객실수 130실의 호텔로, 일본 대표적인 관광지인 벳부온천, 일본 전통거리 유후인 및 나카스 포장마차 거리 등이 차로 1~2시간 내에 있다. 관광공사는 신규 해외 체인 베니키아 호텔 영입을 통해 일본 내 베니키아브랜드 홍보는 물론 일본을 방문하는 한국관광객에 편리한 숙박시설을 제공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리솜리조트가 제천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 힐링스파 오픈 1주년을 맞아 국내 리조트 최초로 스파멤버쉽 회원권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리솜스파클럽’은 리솜리조트가 운영 중인 국내 3곳의 리조트 스파시설을 연중 무료로 입장,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제천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 힐링스파를 연중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스파컨설팅, 각종 힐니스프로그램은 무료 또는 회원가로, 뷰티테라피, 식음 및 편의시설 등 리조트의 모든 부대시설은 이용 시 30%~1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