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와이디온라인, ‘미르의 전설2’ 풍성한 여름이벤트 진행

‘미르의 전설2’, 풍성한 이벤트 진행

‘미르의 전설2’, 풍성한 이벤트 진행

와이디온라인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미르의 전설2’의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2001년 3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미르의 전설2’는 우수한 콘텐츠와 손쉬운 조작감, 이용자들의 성향과 요구를 반영한 업데이트를 통해 오랫동안 국내외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아시아 대표 1세대 무협 게임이다.

관련기사



이벤트는 오는 8월 12일(수)까지 4주간 진행된다.

미르 대륙 전 지역에 등장하는 씨암탉을 잡으면 ‘영양만점 닭고기’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을 여름이NPC에게 2만전과 함께 전달하는 유저에게 파괴, 마력, 도력 등이 일정 비율 증가하는 ‘삼계탕’을 제공한다. 또 폭압의 팔찌와 비요환 등 다양한 장신구 중 1개를 랜덤으로 얻을 수 있는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몬스터를 사냥하는 유저에게는 ‘혹서증서’를 제공한다. ‘혹서증서’는 모든 몬스터를 통해 얻을 수 있고, 이벤트 종료 전까지 획득한 개수에 따라 기본 물약 아이템부터 화령신도급 무기 및 묵청대도급 무기 등을 차등 제공한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다소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지친 유저들을 위해 ‘미르의 전설2’에서 여름을 이겨낼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약 한 달 동안 이어지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현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