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네오위즈게임즈, 액션 MMORPG ‘레이더스’ 업데이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액션 MMORPG ‘레이더즈(RaiderZ)’에서 ‘2013 1st Wave’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그 동안 개발자 노트와 플레이 영상 등을 통해 공개했던 신규 스타일 ‘어쌔신’과 인기 시스템 헬하운드 개편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된다.


특히 ‘어쌔신’ 스타일은 공개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직업군으로 빠른 이동 기술과 다이내믹한 액션, 7단계로 나뉘어진 콤보가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기존 직업군에서 느껴보지 못했던 숨막히는 전투의 긴장감을 어쌔신을 통해 경험해 볼 수 있다.

관련기사



헬하운드 시스템에서는 50종의 새로운 미션이 추가되고, 저레벨부터 고레벨까지 모든 이용자가 고루 즐길 수 있도록 구성을 다양화 하는 등 대폭적인 개편을 단행했다. 여기에 기존 단순한 몬스터 사냥뿐만 아니라 포획, 특정 부위 파괴 등 이색적인 미션도 추가해 재미를 더했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2월 18일까지 매일 30분 이상 게임을 플레이 하고 지급받은 조각으로 퍼즐을 맞추면 게임 아이템과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오랜만에 게임을 즐기는 휴면 이용자와 신규 가입 유저에게는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한다.

‘레이더즈’의 ‘2013 1st Wave’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