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에셋플러스/이상품 어때요?] 신영증권 '신영주니어경제박사펀드'

3년 수익률 28%… 어린이 펀드 중 최고<br>투자기간 따라 상해·질병 보험서비스 덤


신영증권은 국내 대표적인 어린이펀드인 '신영주니어경제박사펀드'를 판매하고 있다.

펀드평가회사 제로인에 따르면, 현재(9월 23일 기준) 신영주니어경제박사 펀드는 1년 수익률 13.29%, 3년 수익률 28.29%로 국내 어린이 펀드 중 가장 높은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 2005년 이래 누적된 수익률은 232.23%에 이른다.

신영주니어경제박사 펀드는 가치투자 철학에 따라 주식 시세를 쫓지 않는다. 대신, 가치 대비 저평가 된 기업을 낮은 가격에 매수해 기업의 재평가 과정, 성장과정을 공유하여 수익을 얻는 투자 원칙을 따른다. 어린이펀드는 길게는 20년을 바라보고 운용해야 하는 상품이기에 가치 투자 원칙은 매우 중요하다.


만 19세 이하의 어린이 및 청소년을 가입대상으로 하는 이 상품은 꾸준하고 높은 수익률 외에도 투자기간에 따라 상해 및 질병에 대한 보험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즉 자녀에게 저축 습관을 길러주며 경제관념을 심어줌과 동시에 성장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상해사고에 대한 대비까지 할 수 있다. 신영증권은 또 신영주니어경제박사 등 어린이 금융상품 가입 고객에게 증여신고를 무료로 대행한다.

신영증권 관계자는 "신영주니어경제박사 펀드는 자녀에게 올바른 저축의 방법을 알려주고, 바람직한 부의 습관을 전해주기 위한 부모의 마음으로 만든 상품"이라고 말했다.

김종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