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상반기 대한민국 일류브랜드 대상] 핑골프 'i20 아이언'

경량 스틸로 고탄도·손맛 자랑


i20 아이언은 국내 출시 전 이미 미국 골프다이제스트로부터 '핫 리스트'의 아이언 부문에서 영예의 대상인 에디터스 초이스로 선정돼 일찌감치 성능을 검증 받았다. i20 아이언은 실수 완화성, 부드러운 임팩트, 사운드, 블레이드 수준의 거리 컨트롤 등 모든 테스트 부문에서 클럽 평가자들의 극찬을 받았다.


기존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인 클럽으로 평가된 i20 아이언은 모든 수준의 플레이어용 아이언이다. 번호별 특성에 맞는 새로운 어드레스 설계로 정확한 방향성과 거리를 제공하며 컨트롤 샷을 용이하게 한다. 헤드 면적이 약간 증가된 롱 아이언은 최대 비거리의 중탄도 샷을 제공한다. 쇼트 아이언은 오프셋을 최소화해 방향성 향상을 도모했다. 신형 CTP(커스텀 튜닝포트)와 스테빌라이징(안정유지) 바는 임팩트 때 페이스의 진동을 억제하고 탁월한 타구감을 제공한다. 또한 부드러운 임팩트 때 나오는 사운드까지도 심혈을 기울인 제품으로 혁신적인 디자인은 최대 성능에다 멋진 외관까지 곁들여 놓았다.

관련기사



i20 아이언은 한국 골퍼가 선호하는 'NS 프로 950GH' 경량 스틸 샤프트를 장착해 최적의 탄도와 손맛을 자랑한다. 또 골퍼의 손 사이즈까지 정밀하게 체크해 방향성에 큰 영향을 미치는 그립을 총 6개 사이즈 중에서 선택할 수 있게 했다. 핑의 모든 기술력이 결집된 2012년 신제품 i20 아이언은 본사 직영 피팅센터에서 맞춤 클럽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서는 골퍼의 키와 팔길이, 어드레스, 스윙 궤도, 구질 등을 각 요소를 체크한다. 그에따라 방향성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라이각을 맞춰주고 스윙 스피드, 탄도 등을 고려하여 샤프트도 맞춤 피팅해준다. 골퍼의 손 사이즈도 정밀하게 체크, 총 6개의 그립 가운데 선택할 수 있게 했다. 그립 굵기는 샷의 방향성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02)3670-9807

양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