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대성학원, 2014 서울대 의예과 정시에 10명 최종 합격


대성학원은 서울대 의예과 정시 모집에 대성학원 출신 수험생 10명이 최종 합격했다고 6일 발표했다.


2014학년도 서울대 의예과 정시 정원은 35명으로, 이 중 29%에 해당하는 10명이 재수전문 대성학원에서 배출된 것이다. 앞서 대성학원은 2014학년도 수능에서 인문계 8명의 만점자를 배출한 바 있다. 이어 서울대 의예과 정시에 다수의 합격자가 나오면서 자연계·인문계에서 좋은 결과를 내놓고 있어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주목받고 있다.

관련기사



서울대 의예과 합격자는 권예라(한국과학영재고), 김다희(영동일고), 김병호(중산고), 김성현(현대청운고), 문하늘(세화고), 이남호(신서고), 이중인(단대사대부고), 이지은(경희여고), 장수진(동국사대부속여고), 한상윤(상산고) 학생이다.

대성학원은 2010년부터 현재까지 5년 연속 전국 수석을 배출하고, 상위권 대학 합격자를 대거 배출하는 등의 실적을 자랑한다. 대성학원은 노량진대성학원, 강남대성학원, 강남대성학원(송파), 강남대성학원(양재), 마이맥강남대성학원, 강남대성기숙학원, 부산대성학원 등 7개 본원으로 운영되고 있다. 매해 우수한 입시 결과를 내기 위해 역량 있는 강사진의 수준 높은 강의, 철저한 학습 관리, 학습에 몰입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 조성 등에 아낌없는 투자를 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대성학원의 2014학년도 입시결과 및 재수종합반 모집 등의 상세정보는 홈페이지(www.dshw.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