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국제일반

고갱 입은 그랜저와 찰칵… SNS에 올리면 경품 듬뿍

현대자동차는 전국 주요 11개 지점에 전시된‘그랜저 고갱 아트카’를 찍어 본인의 SNS 계정에 게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그랜저 고갱 아트카 포토레이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그랜저 고갱 아트카’는 지난 1월 빈센트 반 고흐의 대표 명작을 활용해 만들었던 ‘그랜저 반 고흐 아트카’에 이어 2번째로 선보이는 작품으로 현대차는 총 11대의 차량을 서울의 대치, 올림픽, 부산 동래 등 전국 주요 쇼룸에 전시하고 관람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객들은 28일부터 다음달 11일 까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그랜저 고갱 아트카 사진을 게재한 후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 해당 URL을 남겨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는 응모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고갱 아트 프린트 액자(50명) 및 고갱전(展) 초대권(100명, 1인 2매), 커피 음료 쿠폰(100명)을 전달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현대차 관계자는 “첫 번째 아트카 작품이었던 ‘그랜저 빈센트 반 고흐 아트카’에 대한 미술 애호가들과 자동차 동호인들의 호응이 컸다”며 “앞으로도 자동차와 예술을 접목한 마케팅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설명/

현대차 모델이 ‘그랜저 고갱 아트카’를 카메라로 촬영하고 있다. 현대차는 28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전국 주요 11개 지점에 전시된‘그랜저 고갱 아트카’를 찍어 본인의 SNS계정에 게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그랜저 고갱 아트카 포토레이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현대차


나윤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