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티켓 증정 이벤트
롯데카드는 내달 10일까지 기존 롯데백화점 카드를 롯데카드로 전환발급 받아 카드를 사용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공연 티켓을 증정한다고 13일 밝혔다.
공연 티켓 증정 이벤트는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카드 전환신청서를 작성한 후 참여할 수 있으며, 뮤지컬 `루나틱`, 어린이 뮤지컬 `큐빅스 대모험`, `쥬라기공원투어` 티켓이 무료 제공된다.
어린이생활예절 캠프
신세계백화점은 15~18일 신세계와 협력회사 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신세계어린이 생활예절 캠프` 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에 참가 어린이들은 절 하는 법과 경어 사용 등의 생활예절을 교육받으며, 제기차기, 흥겨운 우리가락 배우기 등과 같은 다양한 행사에도 참여하게 된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 용인 신세계 유통연수원에서 1박2일 일정으로 2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이름에 `갑`자 있으면 할인
애경백화점은 갑신년을 맞아 17ㆍ18일 이름에 `갑` `신` `년`자가 들어가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1인당 최고 7만5,000원을 할인해준다. 또 예매한 열차표와 비행기표, 버스표 등을 가져오는 귀향 고객들을 대상으로 19~21일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20%(최고 2만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식료품 사전신고 대행
국제특송업체 DHL코리아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식료품 사전 신고를 대행해 주는 `사전신고 대행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최근 미국 바이오 테러 대응법 발효 이후 식품의약국에 사전 신고되는 식료품만 반입할 수 있도록 법률이 강화된 데 따른 것으로 미국으로 식료품을 발송하는 고객 편의를 위해 도입됐다.
삼성카드 결제고객에 경품
농수산이숍(www.nsseshop.co.kr)은 2월 12일까지 삼성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 VS 여름 대축제`를 실시한다.
제품 구매시 삼성카드나 삼성카드 적립포인트로 결제하면 응모기회가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방콕ㆍ파타야 4박5일 여행권(5명), 보광피닉스파크 스키리프트권(145명)을 나눠준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겐 구매금액의 1%가 보너스 포인트로 적립된다.
<이학인기자 leejk@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