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NE 능률 ELT 전문 브랜드 'NE' 초등 영어 학습법 무료 세미나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능률교육(053290))의 ELT (English Learning Tea ching,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학습자 대상 영어 교육) 전문 브랜드 ‘NE Build & Grow’(엔이드앤그로우)가 브랜드 론칭 6주년을 맞아 무료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잠원동 한국야쿠르트 본사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 ‘엔이 빌드앤그로우 스페셜 데이’ 행사로 열린다. 초등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교사·강사와 학부모 대상 무료 학습법 세미나다. 총 3명의 영어교육 전문강사가 나서 알찬 팁을 전달한다.


‘엔이 빌드앤그로우’는 유아·초등생을 대상으로 영역별·단계별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효과적인 언어 습득은 물론 사고력, 논리력, 표현력까지 함께 키울 수 있는 콘텐츠와 서비스를 갖췄다.

관련기사



첫 순서는 고지영 엔이 빌드앤그로우 선임 컨설턴트가 소개하는 ‘초등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연령대에 맞는 효과적이고 다양한 영어 학습법’이다. 초등 저학년생에게는 영어에 대한 흥미를 키워주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다. 따라서 파닉스(Phonics·발음 중심 교육법) 수업 영상을 활용해 교사와 강사, 학부모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학습법을 사례 위주로 설명한다. 기초적인 영어 표현력이 필요한 초등 고학년을 위해서는 영어 쓰기와 말하기 실력을 길러주는 실용적 교수법을 안내한다.

실제로 집중력이 낮은 유치원생과 초등생에게는 간단한 게임이나 온몸을 활용한 학습이 효과적이다. 똑같은 단어 학습이라도 무조건 외우는 방법보다 △단어카드를 활용해 그림과 단어를 짝짓기 △특정 단어에 박수나 발 구르기 등 단어를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동원할 수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가정과 학원에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액티비티 티칭 팁’을 집중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 NE 능률의 학습용 영자신문 ‘엔이 타임즈’를 만드는 그렉 바츠(Greg Bartz) 선임 연구원이 강사로 나선다. 바츠 연구원은 자신의 강의 경험을 바탕으로 어린이에게 영어 공부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는 효과적인 학습법을 전한다. 마지막 순서는 이근철영어문화연구소의 이근철 대표가 ‘내 아이를 위한 올바른 영어 교육’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아이들이 영어를 집에서도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는 학습법을 소개한다. 행사 당일 현장에서는 선착순 접수를 통해 ‘엔이 빌드앤그로우’ 교재 집필진이 직접 1대1 커리큘럼 컨설팅도 제공한다.

이번 무료 세미나 참가 신청은 NE북스 홈페이지(www.nebooks.co.kr) 고객센터의 ‘이벤트·세미나’ 메뉴를 통해 선착순으로 받는다. 사전 예약 참석자 전원에게 액티비티 북과 레벨차트, 수업종, 타이머 등 영어 수업 필수품으로 구성한 기념 선물을 증정한다. (02)2014-7742.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