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아이소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팝업 스토어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는 내년 1월2일까지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7일 문을 연 팝업스토어는 아이소이의 인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제품 체험존을 비롯해 건조한 겨울철에 필요한 세트 상품존, 피부 고민을 상담할 수 있는 공간 등으로 꾸며졌다.


아이소이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에 특상품 불가리안 로즈 오일 특유의 영양과 보습을 선사하는 다양한 보습 제품을 선보이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건조한 환경에도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고,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주는 불가리안 로즈 라인의 워터풀 크림과 동안 에너지 크림, 앰플과 오일을 섞어 바르는 울트라 수분세트의 경우 한정수량으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 밖에도 연말연시를 맞아 구매 고객에게 100% 당첨되는 행운쿠키와 남성용 클렌저를 증정하는 ‘화장품 사면 남자가 공짜’ 이벤트, 매일 1시부터 3시까지 일부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깜짝 판매가 진행된다.

아이소이 브랜드의 핵심 성분인 특상품 불가리안 로즈 오일을 알리기 위해 백화점 내에서 배포되는 로즈 쿠폰을 가지고 매장에 방문하면 1,000원을 추가로 할인하는 쿠폰과 3종 샘플을 증정한다.

한편, 아이소이의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1층에서 다음달 2일까지(1월 1일 휴무) 총 6일간 운영된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