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추석 선물] KGC인삼공사, 6년근 홍삼세트 가격대 다양

KGC인삼공사는 올 추석 엄격하게 선별한 6년근 홍삼의 기운을 담은'홍삼정 기프트세트'를 출시했다. /사진제공=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가격대의 홍삼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정관장 '홍삼정 플러스'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정관장의 대표 상품이다. 엄격하게 선별한 6년근 홍삼을 KGC인삼공사 100여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포닌뿐만 아니라 아미노산, 아미노당, 산성다당체, 미네랄 등 다양한 홍삼유효성분을 최적화하고 홍삼 본연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추석 행사기간에는 기본 규격제품 외에도 200g 3개로 구성된 '홍삼정 패밀리세트'와 110g 3개로 구성된 '홍삼정 기프트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농축액 제품으로는 고급 뿌리삼인 지삼(地蔘)을 원료로 사용하여 홍삼 본연의 풍미와 부드러운 맛을 살린 '홍삼정 마스터클래스'와 양삼(良蔘)을 원료로 사용하여 가격은 낮추고 프리미엄 홍삼 그대로의 맛을 살린'홍삼정 지클래스'이 인기가 높다. 프리미엄 농축액 제품들은 쓴맛을 완화하고 홍삼 본연의 풍미와 부드러운 맛을 살린 장점으로 선물용으로 특히 인기가 높다.

이 밖에도 5만 원대부터 30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다양한 제품이 함께 구성된 선물세트도 명절 기간 찾는 사람들이 많다. 홍삼톤F, 봉밀절편홍삼으로 구성된 '여홍세트'와 홍삼톤F, 홍삼정옥고로 구성된 '가인세트'는 간편한 포장과 섭취방법으로 휴대하기 편리한 제품을 모아놓아 실용적인 선물세트이다.


중년 남성과 여성을 위한 제품인 화애락퀸과 홍천웅을 함께 구성하여 부부가 함께 즐기기에 좋은 '원앙세트'가 부모님 선물용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관련기사



KGC인삼공사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정관장 제품 구매 시 다양한 가격 혜택을 주는 추석 프로모션 '오래! 오래! 건강하게!'행사를 8월27일부터 9월18일까지 23일간 진행한다. 전국 정관장 로드샵과 농협에서 15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혜택을, 그리고 백화점과 대형마트는 20만 원당 1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