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들어 예스24에서 단독 판매를 시작한 ‘크레마 터치 지식 에디션 W’에는 1호 출간 10여년 만에 400호를 출판한 살림지식총서 시리즈 가운데, 건강과 역사ㆍ철학ㆍ예술ㆍ자연과학ㆍ인물 등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엄선한 100권이 포함됐다.
살림출판사가 ‘세상의 모든 지식’을 담고자 2003년부터 선보인 살림지식총서 시리즈는 고대에서 현대까지, 고전에서 지식의 최전선에 이르기까지 인류가 남긴 방대한 지식을 아우르는 지식의 백과사전으로 불리고 있다. 이번 크레마 터치 지식 에디션 W에는 커피와 막걸리ㆍ와인 등 음료에 대한 정보는 물론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ㆍ건축가 안도 다다오 등 인물과 ‘우주개발의 숨은 이야기’와 같은 과학 등 생활에 꼭 필요한 지식을 총망라하고 있다.
‘크레마 터치 지식 에디션 W’의 가격은 19만9,000원으로, 살림지식총서 100권의 종이책 정가 39만6,000원보다 20만원 가량 저렴하게 구성됐다. 이미 ‘크레마 터치’를 가지고 있는 고객이라면 기기를 제외한 ‘지식 에디션 W eBook 세트’를 9만9,000원에 별도 구입할 수 있으며, 다양한 할인 및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초 출시된 ‘예스24 우리V카드 知‘ 신규 발급자는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KB국민카드와 삼성카드로 결제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2월 28일까지 구매한 고객에게는 크레마 터치 액세서리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김병희 예스24 디지털사업본부 선임팀장은 “바쁜 일상에 쫓겨 두껍고 어려운 인문교양서를 읽을 여유가 없는 독자들의 지적 갈증 해소를 돕고자 이번 에디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크레마 터치와 전자책을 통해 예스24 회원들에게 양질의 문화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예스24의 ‘크레마 터치 지식 에디션 W’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는 또 지난 1일부터 이동 중에도 끊김 없이 전자책 구매와 클라우드 동기화, 전자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는 ‘크레마 터치 LTE 패키지’를 출시했다. LTE 무선 라우터를 이용해 LG유플러스의 LTE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1GB 요금제로 24개월 약정 시 전자책 단말기와 U+ LTE 무선 라우터, 요금 할인을 포함하면 실 소비자 부담금 월 1만5천5백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15일까지 가입자에 한해 3만2천원 상당의 크레마 터치 케이스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