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은 자사의 히트작 3종과 온라인게임사 네오플의 게임 ‘사이퍼즈’의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게임빌의 ‘2012프로야구’ ‘2012슈퍼사커’ ‘피싱마스터’ 등 3가지 게임을 다운로드 하면 테라주괴ㆍ블루부스터 등 ‘사이퍼즈’의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고, '사이퍼즈' 신규회원 가입 땐 게임빌 게임의 아이템 머니를 제공하게 된다.
게임빌 관계자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 초반부터 유저들이 대거 몰려 붐업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으로, 양사는 지속적으로 바람몰이에 나설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2012프로야구’는 게임빌 프로야구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최근 전 세계 누적 4,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시리즈 흥행작이며, ‘2012 슈퍼사커’도 최근 소셜 네트워크 게임으로 출시돼 국내 이동통신 3사 오픈 마켓에 출시되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 ‘피싱마스터’는 게임빌에서 최초로 선보인 낚시 소재의 소셜 게임으로 기존의 SNG와는 차별화된 참신함으로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인기 온라인게임인 ‘사이퍼즈’는 ‘던전앤파이터’로 유명한 네오플이 선보인 AOS 장르의 대작 게임으로, RTS와 대전 액션, 공성전의 재미를 적절히 조화시킨 게임성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최고 동시접속자수 8만 명을 기록하는 등 높은 성과를 올리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게임빌 게임 내 배너(http://crossevent.gamevil.com/event/neople/cyphers/html/event_gamevil.html)와 ‘사이퍼즈’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cyphers/mai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