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의 ‘프리마돈나 카드’는 무이자 할부 등 여성 고객이 선호하는 서비스 30여가지를 집중적으로 업그레이드한 카드다. 비씨카드의 기존 여성 전용 카드인 ‘쉬즈카드’의 서비스 항목을 확대하고 품질을 한층 강화했다.
이 카드의 가장 큰 특징은 무이자 할부서비스. 롯데, 현대, 신세계 백화점 등 전국 모든 백화점과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할인점에서 연중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 매장 등 전국 약 10만개에 이르는 모든 의류매장과 제화점에서도 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미혼 여성들의 이용이 많은 영화관련 서비스로는 CGV 이용시 2,000원을 다음달 결제일에 환급해 주며, 사용금액의 1%를 비씨 탑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적립된 포인트는 CGV티켓을 예매할 때 뿐만 아니라 10만개 모든 비씨 탑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TGI프라이데이스, 아웃백스테이크 등 4대 패밀리레스토랑은 10% 할인, 스타벅스와 커피빈에서는 1만원 이상 쓰면 1,000원이 할인된다. 이 밖에 미용실 할인, 어린이 동반 가정주부를 겨냥한 동반 자녀 항공권 할인, 무료 성형보험 가입 등의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
기본 연회비 2,000원~1만원 이외에 1만원의 별도 연회비가 부가되지만 다음 말까지 가입한 신규고객에게는 첫해 년도 별도 연회비는 면제 해주며 외식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