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리바트, 통합 온라인몰 런칭


리바트가 기존 보유하고 있던 리바트몰과 온라인 전용 가구 브랜드인 이즈마인몰을 통합한 온라인몰 ‘리바트 가구 쇼핑몰(http://mall.livart.co.kr)’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통합 온라인몰에서는 기존에 ‘리바트 스타일샵’ 직영 전시장에서만 판매하던 가구ㆍ인테리어 소품도 판매한다. 리바트는 통합 온라인몰 오픈에 맞춰 통합몰 신규가입회원이나 기존회원 가운데 신규몰회원으로 전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2와 최대 100만 마일리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 통합몰에 입점한 각 브랜드 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리바트’의 경우 신제품 이미지 스크랩 이벤트, 자신의 집을 사진으로 찍어 참여하는 포토후기 이벤트, 신청만 하면 리바트 5만원 할인쿠폰이 100% 지급되는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또 루이뷔통 명품백, 리바트 ‘러스티’ 침대세트, 인테리어 소품,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등 경품제공 행사도 병행한다.

관련기사



‘이즈마인’은 ‘에코 프렌즈’ 책장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것을 비롯해 각 제품 10~77% 할인되는 행사를 진행한다. ‘리바트 스타일샵’은 액자, 주방용품, 소품 등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할 방침이다.

리바트몰은 다음달에도 통합몰 오픈을 기념해 발광다이오드(LED) TV와 해외여행상품권을 증정하고 제품가격을 할인하는 행사를 추진할 예정이다.


윤경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