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층로비 1주년 기념 메뉴 출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14일 저층 로비 레스토랑 재개장 1주년을 맞아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저층로비 1주년 기념 메뉴'를 선보인다.
기념메뉴로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 남도요리를, 일식당 스시조에서 비샤몬텐 코스를,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키아 에 누보에서는 조수미 프로모션 메뉴를 마련했다. 이달말까지 기념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푸조 207 스포츠, 숙박권, 식사권 등을 제공한다. (02)317-0244
■ 6월말까지 '얼리 서머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23일 야외수영장 개장과 함께 6월말까지 '얼리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남산 일대 풍경을 즐기며 물놀이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 이용이 포함되며 수영장에서 생맥주, 화이트와인 등의 음료를 제공한다.
또 명품 화장품 브랜드의 트래블 키트와 서울신라호텔에서 특별 제작한 비치백 등의 선물도 제공한다. 19만9,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02)2230-3310
■ 금룡, 중국 4대코스요리 선봬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의 중식당 금룡은 이달 22일 오후 7시 사천(버섯), 산동(해삼), 광둥(제비집, 차륜전복, 준치), 상해(상어지느러미, 홍소사자두, 대나무닭고기) 등 중국 4대 지역의 대표 요리를 코스로 선보이는 '제1회 중국 4대 요리 맛 기행'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워커힐의 최고급 맨션 애스톤 하우스에서 열리며 중국의 진기한 변검 공연과 차(茶) 기예사 시연도 즐길 수 있다. 또 행운권 추첨을 통해 객실 숙박권, 워커힐 씨어터 티켓, 식사권, 와인 세트 등 경품도 증정한다. 25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02)450-4512
■ 최대 4박 무료 투숙 기회 제공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은 7월3일까지 전 세계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 소속 호텔 투숙객에게 2일당 하루의 무료 투숙 기회(최대 4박 무료 제공)를 제공한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호텔을 이용하기 전 웹사이트(www.getafreenight.com)에 사전 등록을 하면 된다. 해당 호텔은 전세계 인터컨티넨탈 호텔을 비롯한 크라운 플라자, 호텔 인디고, 홀리데이 인,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스테이브리지 스위트, 캔들우드 스위트 등으로 세계 100여개국, 4,000개 이상의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