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2015 대한민국 일류브랜드 대상] 더존비즈온 '더존 클라우드서비스'

보안·경제성 높인 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본격적인 클라우드 시대를 맞아 더존비즈온의 더존 클라우드 서비스가 공공기관·기업들의 집중 주목을 받고 있다.

더존비즈온은 아직 초기 단계인 국내 클라우드 시장에서 인프라와 솔루션, 인력, 기술 등 서비스 제공을 위한 기반을 완벽히 갖춘 몇 안 되는 회사이다. 이미 지난 2011년부터 여러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최고의 노하우를 쌓았다..


특히 더존 클라우드 서비스는 기업관리(ERP), 그룹웨어, 보안 등 기업 정보화 분야에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제품이다. 기업 내부에 구축되는 각종 업무용 소프트웨어와 외부 소프트웨어까지 클라우드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플랫폼 양식으로 만들어졌다.

관련기사



김용우 더존비즈온 대표는 "더존 클라우드 서비스를 도입하게 되면 기업은 보안성, 경제성은 물론 내부 자원관리의 편의성, 업무 효율성 증대 등 다양한 기대효과를 거둘 수 있다"고 소개했다.

더존 클라우드 서비스는 업무영역이 가상화 기술로 실행되기 때문에 생성된 모든 데이터가 클라우드 환경에 저장된다. 또 외부 공격에 노출되더라도 업무영역으로는 접근이 원천 차단된다. 더존비즈온의 여러 특허 기술은 물론 국가·공공기관 정보보호시스템에 필수적인 국제공통평가기준(CC) 인증까지 획득했을 만큼 보안성이 뛰어나다.

아울러 전산 환경에 변화가 필요할 때 탄력적으로 대처할 수 있으며, 가상의 서버와 PC를 클릭 몇 번으로 생성·관리할 수 있다. 정보기술(IT) 자원 사용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는 데다 사용자별 권한과 라이선스 관리도 쉽다.

김 대표는 "더존 클라우드 서비스는 클라우드 컴퓨팅 도입을 고민하는 기업에 인프라, 플랫폼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며 "서비스 도입 비용도 획기적으로 낮췄다"고 말했다.


윤경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