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테마파크서 온 가족 추억을 만드세요

서울랜드 '캐릭터 천국' 이벤트

롯데월드, 가족 참여 퍼레이드 등

5월 가정의 달 맞아 행사 잇따라

서울랜드의 '라바 트위스터' /사진제공=서울랜드

5월은 가정의 달이자 어린이들의 달이다. 테마파크들은 가족단위 방문객을 맞이할 수 있는 행사를 잇따라 내놓고 있다.

서울랜드에서는 라바·브루미즈·캐니멀 등 인기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캐릭터 천국' 행사를 갖는다. 어린이들은 라바를 놀이시설로 타고 퍼레이드카로 만나고 포토존에서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다. 라바트위스터를 포함, 구름빵·브루미즈동산·캐니멀서커스·뭉게공항액션존·카트라이더범퍼·알포스윙·깜부비행기 등 20여개의 애니메이션·완구 캐릭터를 체험존과 포토존에서 만날 수 있다.


서울랜드에는 현재 총 9개의 캐릭터 놀이시설이 있는데 2016년까지 놀이시설·공연·조경·편의시설·상품매장·포토존 등에 캐릭터 콘텐츠를 결합해 국내 최초 국산 캐릭터 테마파크로 재조성해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롯데월드 어드벤처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5월1~6일 매직 아일랜드에서는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비누방울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버블 존에서 온 가족이 함께 직접 다양한 모양의 비눗방울 만들기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형 비눗방울 속에 들어가 기념사진을 남길 수도 있다. 온 가족이 함께 퍼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는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 확대 진행된다. 퍼레이드 차량에 탑승해 즐기는 '스페셜 패밀리'는 어드벤처를 한 바퀴 돌며 밴드 연주 등 다양한 거리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봄 시즌 축제 '마스크 페스티벌'을 맞아 진행되는 '판타지 마스크 퍼레이드'는 아이들이 직접 백설공주·도로시·피터팬 등 동화 속 주인공이 될 기회를 제공한다.

고양 원마운트도 '특별한 봄봄 축제'를 5월25일까지 진행한다. 원마운트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는 마술쇼 및 버블쇼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버블쇼의 경우 아이들이 비누거품을 만져볼 수 있는 체험형 공연으로 꾸며진다. 공연 외에도 실내 워터파크에서는 유수풀 벽면에 트릭아트존을 조성해 물놀이에 재미를 더한다. 스노우파크에서도 축구왕베베루·아이스볼링 등 아이들이 게임에 참여하고 경품도 받아갈 수 있는 게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원마운트는 개관 1주년을 맞아 영상 콘테스트도 진행한다. 원마운트 테마파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의 모습이나 감동 사연 등을 주제로 6월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최수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