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한샘, 신혼부부 위한 생활용품 초특가 이벤트 실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31일 신혼부부들을 위해 필수 생활용품을 초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청첩장을 지참하고 매장에 방문해 한샘 웨딩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살림에 꼭 필요한 18가지 생활용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북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를 활용하면 테팔 전기그릴을 50% 할인된 13만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 가전기기는 물론 각종 주방 수납을 도와주는 주방 수납가구 ‘비스트로(Bistro)’를 30% 할인 판매하고, 극세사 패딩 이불세트는 65% 할인된 5만2,000원에 판매한다.

관련기사



이번 행사는 부산센텀점, 잠실점, 논현점, 방배점, 분당점 등 전국 다섯 개 플래그샵과 일부 대리점에서 2월 한달 간 진행한다.

한샘은 ‘한샘 7존 침대 컴포트아이(comfort.i)’ 특허 획득을 기념해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입하면 침대 프레임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전국 다섯 개 플래그샵과 80여개 대리점에서 2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침대를 구입하면 최소 29만원에서 최대 5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한샘의 한 관계자는 “한샘은 가구는 물론 생활용품, 인테리어 소품까지 원스톱 쇼핑을 지향한다”며 “올 봄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도 신혼 가구에서 신혼 살림까지 한샘에서 편리하고 알뜰하게 구입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윤경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