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추석 선물] KGC인삼공사, 연령대별 맞춤 홍삼… 건강을 담다



KGC인삼공사는 제품 구매 시 다양한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올해만큼은 당신께만큼은' 행사를 오는 28일까지 열고 전 연령대에 어울리는 다양한 정관장 제품을 선보였다. 10만원 미만 실속형 제품에서 30만원대 고급형 제품까지 가격대를 다양화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홍삼을 처음 접하는 20·30대나 단체에 선물하기 적합한 제품을 찾는다면 실속형 선물세트인 '다연세트(사진)'와 '활기세트'가 좋다. 부담없는 가격대인데다 활기력, 활기단, 홍삼차 등 언제 어디서나 물에 희석시켜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각각 5만 3,000원, 5만 7,000원.

관련기사



'원앙세트'는 50·60대 부모님들을 위한 선물로, 중년 남성과 여성을 위한 제품인 '화애락본'과 '홍천웅'으로 구성했다. 화애락본은 홍삼과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당귀, 석류 등 식물 성분들이 들어 있어 갱년기 여성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홍천웅은 홍삼과 구기자, 황기, 복분자, 오미자, 녹용 등 다양한 식물성 성분의 부원료가 함유돼 중년 남성의 건강에 도움을 준다. 선물세트 하나에 부부가 하나씩 함께 즐길 수 있게 남성용 제품과 여성용 제품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5만원.

평소 홍삼의 맛에 익숙한 어른들께 홍삼 제품을 선물한다면 '수-마음을 드리다' 세트가 적합하다. 전체 홍삼 생산 비율 중 2%인 희소한 지삼을 함유한 '홍삼정리미티드'와 '홍삼톤리미티드'로 꾸려졌다. 고급 선물 세트 중 하나로 홍삼농축액과 토닉을 동시에 즐길 수 있고 용량이 많아 오랫동안 섭취 가능하다. 가격은 35만원.

'진-예를 드리다' 세트는 사회 생활로 바쁜 장년층이 섭취하기 편한 제품들로 꾸렸다. 정관장 대표 홍삼 제품인 '홍삼정 플러스'와 섭취가 간편한 '홍삼정환' '홍삼톤 마일드' 등 다양한 홍삼제품을 한번에 즐길 수 있게 했다. 휴대와 보관이 간편해 가정에서뿐 아니라 직장에서도 쉽게 섭취할 수 있다. 가격은 22만원.

홍삼 마니아에게는 '홍삼정 플러스'가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다. 100% 계약 재배한 6년근 홍삼을 KGC인삼공사의 노하우와 신저온공법 기술로 홍삼의 유효성분을 살리고 홍삼 본연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가득 담은 홍삼 농축액이다. 가격은 19만8,000원.


이지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