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외식업 고객 끌기 행사 다채

봄철을 맞은 외식업계가 신학기, 화이트 데이 등을 겨냥한 고객 잡기 이벤트에 한창이다.

미스터피자는 '랍스타 스프링 세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미스터피자 블로그에서 랍스타 스프링세트와 관련된 문제를 맞추고 해당 메뉴에 대한 평을 덧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랍스타' 오리진 레귤러 사이즈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맥도날드는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라즈베리의 3가지 토핑이 들어간 디저트 신제품 '베리베리 디저트(Very Berry Dessert)' 2종을 5월 13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베리베리 디저트 2종은 아이스크림에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라즈베리 토핑을 넣은 '베리베리 맥플러리(Very Berry McFlurry)'와 '베리베리 선데이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각각 2,000원, 1,700원이다.

관련기사



외식전문기업 아모제는 '베스트 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밀리레스토랑 '마르쉐'에서 버거 스테이크, 스위스 스파게티 등을 베스트 탑 메뉴로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베스트 탑 메뉴 출시와 함께 '2012여수세계박람회' 티켓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베스트 탑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 중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입장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놀부NBG는 14일까지 전국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를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영수증 응모번호를 통해 피지섬과 제주도 여행패키지를 경품으로 준비했다. 또 2박3일 캠핑카 무료이용권과 여행가방, 포토북 등 다양한 경품도 마련돼 있다.

크리스피크림은 새학기를 맞아 18일까지 SNS 이벤트를 통해 '크리스피 크림과 신학기 즐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학기를 시작하는 자녀를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공식 홈페이지에 남기거나, 페이스북의 '신학기 나의 선생님, 친구들을 소개해주세요'이벤트에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 더블더즌 교환권 3세트를 준다.

박경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