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혈순환 촉진 실내 운동기구일상생활에서 보면 언제나 손과 발이 차가운 사람이 의외로 많다. 이런 사람은 날씨가 추워지거나 궂어지면 몸을 움직이거나 생활하는 데 더 힘들어진다. 이는 피부혈관이 수축되어 혈액순환이 손과 발까지 미치지 못하기 때문이다.
혈액순환을 돕기 위해서는 더운물에 목욕을 한다든지 건강보조식품을 복용하는 등의 방법이 있겠으나 겨울철 가정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운동기구를 통해 운동을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극동CC(대표 김태영)에서 수입판매하고 있는 실버밍크 기혈순환기(사진)는 힘들이지 않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신체의 각 기관과 연결되어 있는 모든 반사구가 손과 발바닥에 집중되어 있는 것에 착안하여 개발된 발명특허품으로 하루에 15분 정도 꾸준히 이용하면 충분한 운동효과를 거둘 수 있는 운동기구이다.
7,200회의 나선형 고전력을 발생시켜 우리 몸의 기와 혈의 순환을 촉진시킴으로써 인체의 자연 치유력을 증대 시켜 주는 원리다.
극동CC는 서초동 서울사무소를 비롯한 전국의 50여 곳 지사에 무료 체험실을 마련했다.
실버밍크 기혈순환기는 운동기구에 가만히 서 있거나 앉아만 있으면 되고 또는 매트를 깔고 눕기만 하면 적절히 자극이 되어 체력의 소모 없이 운동이 되므로 우리가 가지고 있으면서도 인식하지 못하는 자기 치유력의 증대를 도와준다.
운동부족으로 기와 혈이 약해져 가고 있는 현대인들 모두에게 없어서는 안될 운동기구라고 할 수 있다. 실버밍크 기혈순환기는 특히 마땅한 운동방법을 찾지 못해서 고민하고 있는 사람에게 적합한 실내운동기구라 할 수 있다. (02)3453- 8011
최수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