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좋은데이 미술대전 수상작 진주시 전시회 개최

진주시청 상설전시관에서 열린 좋은데이 미술대전 수상작품 진주시 전시회 커팅식을 장면.(사진 왼쪽부터) 무학 서광선 본부장, 히말라야 아트갤러리 박정현 원장, 울산경남종합주류도매업협회 황영규 서부지회장, 무학 강민철 대표, 진주시 전영경 부시장, 한국미술협회 전기만 진주지부장, 煎한국미술협회 송윤영 진주지부장, 무학 박인경 진주지점장. (사진제공=무학 좋은데이)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이사장·최재호)이 주최하는 ‘좋은데이 미술대전’ 수상작품 진주시 전시회 개최했다.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은 11일 진주시청 상설전시장에서 진주시 전영경 부시장과 무학 강민철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좋은데이 미술대전 수상작품 진주시 전시회 커팅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17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제1회 대회 대상 수상작(기원#4-박 찬/동의대학교)과 제3회 대회 대상 수상작(상황-김소희/경남대학교)을 비롯한 우수상 이상 22작품을 전시한다.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은 젊은 미술작가들의 작품을 알릴 수 있도록 좋은데이 미술대전 수상작품에 대해 매년 순회 전시를 하고 있으며 3·15아트센터, 마산역, 부산역, 울산지방경찰청 등 지금까지 7곳에서 전시회를 진행한 바 있다. 특히 지난 1월에는 설날을 맞아 부산역에서 전시회를 열어 귀성객들에게 쉬어가는 쉼터이자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