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SEN 하이라이트] 최대 출력 140마력ㆍ역동적 디자인 소개 外



최대 출력 140마력ㆍ역동적 디자인 소개
■ 오토클럽-한국GM 쉐보레 트랙스(낮 12시 30분)


알찬 정보로 가득 찬 자동차 정보프로그램 서울경제TV '오토클럽'. 오늘 방송에서는 한국 GM의 '쉐보레 트랙스'를 소개한다.

쉐보레 트랙스는 후드에서 트렁크까지 유연하게 이어지는 아치형 루프 라인과 짧게 설계된 오버행(앞 범퍼와 앞바퀴의 거리)이 조화를 이뤄 역동적이고 다이내믹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강인한 느낌의 4등식 할로겐 헤드램프는 뛰어난 배광 성능으로 업그레이드된 외관 품격과 선명한 야간 시야를 제공하며, 조사각을 수동으로 조절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였다. 또 국내 최초로 1.4리터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을 장착해 140 마력의 최대출력과 최대토크 20.4 kg.m의 강력한 성능을 보여준다.


이밖에 트랙스는 최대 1,370리터의 적재 용량을 갖춘 대용량 트렁크와 센터페시아 상단의 소형 수납함, USB와 AUX단자가 장착된 보조석의 듀얼 글로브 박스, 센터 스택 양 옆의 수납공간, 1.5리터 페트병을 넣을 수 있는 도어 수납 공간 등을 실내 곳곳에 갖춰 이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또 차체 자세 제어 장치와 급제동 시 바퀴의 잠김 현상을 제어하고 제동 조향 성능을 향상시키는 ABS, 미끄러운 노면에서 구동력을 제어하는 TCS 등을 기본으로 적용해 최상의 주행 안전성능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北 리스크 등 악재 겹친 증시 대응 전략은
■ 오늘장 내일장 2부(오후 3시)


국내외 주요 경제 지표와 정책이 속속 발표되고 있는 4월 초. 전달 대비 증시는 회복 국면에 들어서는 듯 보이지만 북한 리스크, STX 조선해양 위기 등 대내 악재들이 도사리고 있는 만큼 발 빠른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주식을 사야 할지 팔아야 할지 고민이 된다면 서울경제TV '오늘장 내일장' 2부를 주목하자.

우선 발 빠른 애널리스트 김영일 대신증권리서치센터 연구원이 반드시 확인해야 할 이슈와 다음주 장에 대응하는 전략을 짚어준다. '수급분석 코너'에서는 이성규 우진투자컨설팅 팀장이 외국인ㆍ기관 순매수 탑 종목 분석과 특징주를 짚으며 오늘 장 정리를 마무리한다. 이어 '내일장 다이렉트 전략' 코너에서는 다음 주에 어떤 종목을 선정해야 하는지, 비중은 늘려도 되는 지 등 구체적인 전략과 전문가들이 꼽은 관심 종목을 한 번에 들을 수 있다. 특히 오늘 방송에는 추천주로 엄청난 수익률을 올리고 있는 임형식 전문가와 가능의수 하나까지 철저하게 계산해 수익을 극대화 시키는 R&B인베스트먼트 조준성 이사가 함께한다.

어렵고 지루한 경제 방송은 이제 그만! 쉽고 재미있는 서울경제TV '오늘장 내일장' 2부에서 성공투자의 길을 따라가 보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