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컴투스, ‘오븐 브레이크UP’ 국내 오픈마켓 3사 출시 완료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데브시스터즈㈜(대표 이지훈)가 개발한 ‘오븐 브레이크UP’을 18일 국내 오픈마켓 T스토어, 올레마켓, U+앱마켓 3사 출시를 완료했다고 전했다.


‘오븐 브레이크UP(Oven Break UP)’은 마녀의 매직 오븐에서 탈출하기 위한 생강빵맨(Gingerbread Man, 이하 진저맨) 의 무한질주를 다룬 아케이드 게임으로 점프, 슬라이드, 후크 3가지 간단한 조작만으로 강력한 중독성을 보여준다.

관련기사



기존버전 오븐 브레이크 (Oven Break)에 존재하던 트레이닝, 챌린지, 무한 모드에서 3가지 모드가 추가 된 6개 스테이지 구성으로 출시 된 ‘오븐 브레이크UP’ 은 유저들에게 레벨 업을 통한 새로운 재미를 지속적으로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컴투스 허브를 이용해 국내 및 글로벌 유저 간 실시간으로 자신의 랭킹을 확인할 수 있어 게이머들의 승부욕을 자극시킨다.

특히 국내에서도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친숙한 진저맨이 주인공 캐릭터로 등장해 유저들의 흥미를 돋우고, 아기자기한 게임구성이 고화질 그래픽으로 재현되어 게임 속 어드벤처를 헤쳐나가는 스릴감이 만점이다.

‘오븐 브레이크UP’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 (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