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ABC마트, 여름맞이 ‘슈퍼서머 세일’실시


ABC마트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오는 7월 4일까지‘슈퍼 서머 세일(SUPER SUMMER SALE)’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세일은 샌들 및 아쿠아슈즈부터 레인부츠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여름시즌 신발을 대거 할인가에 선보인다. 여름 시즌 상품은 최대 30% 할인한다. 샌들, 슬리퍼, 아쿠아슈즈 등 여름에 출시되는 전 제품이 세일 품목에 포함된다. 영국 감성의 브랜드 ‘호킨스(Hawkins)’와 일본 태생의 여성화 브랜드 ‘누오보(NUOVO)’ 샌들도 최대 30% 저렴하게 만나 볼 수 있다.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호킨스의 ‘미모사2(MIMOSA2) 샌들’과 발등의 스트랩이 매력적인 누오보의 ‘글리터 샌들(GLITTER SND 2.5)’모두 30% 할인한 4만1,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여름철 코르크 샌들계의 대표주자 버켄스탁(BIRKENSTOCK) ‘마드리드(MADRID)’와 ‘아리조나(ARIZONA)’는 무조건 정가에서 1만원 할인한다. 또한 비 내리는 날에는 무조건 레인부츠를 10% 할인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세일기간에 물건을 구매할 때는 ABC마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각종 포인트와 상품권을 사용할 수도 있다. ABC마트 멤버십 포인트는 보유 포인트 내에서 차감 할인이 가능하며, OK캐쉬백(3,000포인트 이상 보유 고객 대상)은 보유 중인 포인트만큼 차감 할인이 받을 수 있다. 국민ㆍ삼성ㆍ신한카드 포인트는 결제금액의 100%까지, BC카드와 현대카드 포인트는 결제금액의 20% 차감 할인된다. 특히 지난 17일부로는 한국문화진흥원에서 발행한 ‘문화상품권’도 ABC마트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KT올레 클럽 회원과 프리줌 어플리케이션 회원에게는 추가 5% 할인이 제공된다.

ABC마트 마케팅팀 박지희 매니저는 “본격적인 여름과 바캉스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여름 신발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며 “ABC마트에서는 시즌 상품 행사뿐만 아니라 문화상품권 활용이 가능한 시스템까지 도입해 소비자 쇼핑 편의를 증대시킬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는 만큼 목적과 취향에 알맞은 신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