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신한금융지주사 출범 1주년을 맞아 오는 10월말까지 자회사 상품 가입 고객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2002 굿 럭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 기간중 정기적금, 정기예금, 수익증권, 증권거래저축예금에 가입하거나 1,000만원 이상 가계대출이나 신용카드를 신청한 고객 9,000여명에게 행운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1등 1명은 100만원 상당 JVC홈씨어터, 2등 3명은 76만원 상당 부산롯데호텔 2박3일 숙박권 등이다.
우리은행은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중소기업을 지원하기위해 오는 10월말까지 3개월간 연체대출금에 대한 연체이자를 면제하고 신규자금 요청 시 최저수준의 금리를 적용하기로 했다. 지원 대상은 수해피해를 입은 중소기업으로, 중소기업청 또는 지방자치단체로부터 '피해확인서'를 발급받거나 거래점포 영업점장이 인정하는 기업들이다.
전북은행은 주 5일 근무제 실시로 인터넷뱅킹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인터넷뱅킹 체제를 전면 개편, 다음 달 중으로 고객중심형 인터넷뱅킹서비스를 시행하기로 했다. 전북은행은 이번 개편을 통해 지난 7월부터 24시간 운영체계로 전환해 운영 중인 인터넷뱅킹 시스템에 다계좌 이체 및 해외이체 등 약 30여 거래를 추가, 모든 은행업무를 인터넷으로 처리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